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제13 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하 자라섬 페스티벌)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자라섬 페스티벌에 4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많은 관객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메리칸 바비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맛집으로 검증된 매니멀 스모크하우스와 함께 바비큐 부스를 운영한다. 매니멀 스모크하우스는 뛰어난 품질의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한 풀드비프, 풀드포크, 베이비백 립 등 촉촉한 육즙과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정통 미국식 바비큐 메뉴와 페어링할 수 있는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
이 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베드 위에서 재즈와 바비큐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휴게공간을 운영하며, 추억의 뽑기 게임과 스탬프 카드 미션, 카우보이 복장의 모델들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경품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코 캠페인 일환으로 현장에서 꼭 필요한 에코의자와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자라섬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에서 23일(금)부터 29일(목)까지 참여 가능하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지사장은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을 방문한 관객들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색다른 아메리칸 바비큐 요리를 즐거운 분위기에서 즐겨주셨으면 한다”며 “미국에 정통을 둔 소울 충만한 재즈 음악과 소울 푸드로 칭하는 미국식 바비큐의 환상적인 조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현장의 생생한 소식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와 카카오스토리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에서 전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