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김영철)는 정왕 배드민턴 전용구장에서 지난 3일과 4일 양일간 510개팀 1,0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2016 시흥시의회 의장기 배드민턴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시흥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시흥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김영철 의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의원들과 국회의원, 도의원, 체육회 관계자 및 시민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대회사를 맡은 김영철 의장은 “생활체육의 꽃이라 불리는 배드민턴은 모든 스포츠 종목에서 으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며, “국민 스포츠로서 오랜 기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배드민턴이 앞으로도 동호인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고, 더 나아가 지역화합과 발전에도 커다란 활력소가 되어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의장기 배드민턴 대회는 배드민턴 동호인의 저변 확대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