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이시종 지사는 오늘(8.17) 청와대에서 열린 전국 시도지사 오찬 간담회 건배사에서 “중앙은 여야가 있는 정치가 중심이지만 지방은 여야가 없는 지역행정으로 이런 점에서 지방은 대통령 편이라고 보시면 되므로 지방발전, 자치발전을 위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실 것”을 건의했다.
또한“지금 북핵, 사드배치 문제, 추경예산 등 국가적 난제가 많으나 중앙만 보지 마시고 지방을 보아 주시기 바라며, 지방에 자주오시면 난제를 해결하는 해답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9월 2일부터 열리는 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과 관련해“청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87개국 2,300여명이 참석하는 매머드급 무예올림픽으로써 충북이 세계무예의 성지를 굳힌다는 뜻으로 준비하는 대회이므로 대통령께서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부탁했다.
오늘 행사에는 이시종 충북지사를 비롯해 15개 시도지사와 주요 수석비서관, 허남식 지역발전위원장, 이석준 국무조정실장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