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김영철)는 시화MTV 광역교통개선대책 대로 2-16호선 개통을 앞두고 17일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김영철 의장은 김찬심 의원, 이복희 의원, 도시환경 전문위원, 관계 공무원 등과 함께 현장을 둘러보며 도로시설물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철 의장은 “그동안 시화MTV사업으로 인해 많은 시민들이 교통체증에 시달렸다.”며, “시설점검과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시민불편을 줄이는데 만전을 기할 것”을 관계 공무원에 주문했다.
한편 시화MTV 광역교통개선대책 대로 2-16호선은 마유로와 하중동 39번 우회로를 연결하는 도로로 시화MTV사업으로 인한 교통 혼잡해소를 위해 추진됐으며 총 사업비 487억 원이 소요, 이달 말 개통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