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청소년센터 동아리연합 [다모디] 동아리배틀대회 ‘MOVE THE BEAT’ 개최
울산동구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동구청소년센터는 2월 21일, 소속 동아리연합회 ‘다모디’의 제안으로 기획된 동아리배틀대회 ‘MOVE THE BEAT’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준비 과정에 참여해 마련된 무대로, K-POP 음악을 바탕으로 배틀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대회는 1:1 개인 배...
성남시는 국가비상사태에 대비해 8월 22~25일 2016년 을지연습을 시행한다.
이번 훈련에는 시, 구, 동, 사업소 공무원과 검찰청, 세관, 경찰서, 소방서, 3대대를 포함해 모두 1000여 명이 참여한다.
전쟁 때 기구 창설과 운용, 적군의 테러를 대비한 훈련을 한다.
을지연습 셋째 날인 8월 24일 오후 2시 판교 테크노밸리 ㈜SK케미칼 건물에서 미사일, 적 항공기 공격을 가정한 화재 테러 민·관·군·경 합동 훈련이 이뤄진다.
민방공 대피 훈련과 연계해 인명구조, 주민 참여 심폐소생술, 화재진압, 적군검거, 시설복구 등의 내용으로 진행한다.
훈련에 따른 시민안전 확보를 위해 건물 주변은 5분간 차량통행을 부분 통제한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8월 17일 오후 2시 성남시청 지하 2층 충무시설에서 열린 ‘2016 을지연습 준비 보고회’에 참석해 훈련 상황을 미리 점검했다.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 대처 계획을 검토·보완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비상대비 종합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