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미국 보딩스쿨 Top 100’, ‘미국 보딩스쿨 300’, ‘미국유학 리버럴 아츠 컬리지’,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등 유학 정보 서적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엘유학원&엘스터디 대표 임준희 저자가 미국 명문대학교에 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미국유학 종합대학 60’(좋은땅 펴냄)을 출간했다.
실질적이고 객관적인 미국 유학 정보의 전달을 지속해 왔던 저자는 ‘미국유학 종합대학 60’을 통해 미국의 주요 대학교에 대한 정보를 정리한다. 여전히 저자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특정 언론사의 발표에 의존하는 기존 서적과 달리, ‘미국유학 종합대학 60’은 60개의 대학교 중 45개 대학교의 재학생 혹은 졸업생과의 인터뷰를 담아 더욱더 현실적이면서도 생생한 정보를 전달한다.
‘미국유학 종합대학 60’은 미국 주요 대학 60곳의 정보, 특히 최근 대대적인 개편이 이루어졌던 SAT와 관련된 각 대학의 입학 정보와 재정 보조 재도 등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최신 정보를 정리하였다. 캠퍼스 크기와 학생 수, 교수 대 학생 비율 등 각 대학의 기본적인 정보부터 학비, 기숙사 정보, 운영 전공과 인기 전공 등 유학을 가려는 이들이 꼭 알아야 하지만 찾기가 쉽지는 않은 정보들까지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더불어 60곳의 대학 중 45곳은 각 대학의 재학생 혹은 졸업생과 직접 인터뷰를 한 후 그 이야기를 실어 실제 한국 학생들이 유학을 갔을 때 어떤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각 학교의 분위기는 어떠한지 등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한국 유학생들의 미국 내 취업에 대한 이야기들은 향후 진로 결정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미국유학 종합대학 60’은 객관적인 시각으로 각 학교의 정보를 담으면서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용어들로 설명한다. 저자는 “미국 대학이 재정 보조를 통해 능력과 의지가 있는 학생들에게 그 문을 열어주고 있다”며 “지금이야말로 미국 대학교에 입학해야 하는 시기”라고 강조하고 있다.
본 도서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도서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