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7’의 사전 판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2일 뉴욕에서 진행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 ‘갤럭시 노트7’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된 홍채인식과 한층 더 진화된 S펜 등 놀라운 혁신 기능으로 소비자들과 미디어의 찬사를 받고 있다.
‘갤럭시 노트7’의 사전 판매는 6일부터 18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갤럭시 노트7’의 출고가는 98만 8,900원이며, 국내 출시 컬러는 3종으로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실버, 골드 컬러와 함께 블루 컬러가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 컬러는 10월초 출시될 계획이다.
‘갤럭시 노트7’ 사전 구매 고객은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 구매 고객 중 23일 까지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개선된 S헬스 기능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밴드 ‘기어 핏2’를 증정한다. (*개통 후 14일 유지 조건)
삼성전자는 출시 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7’의 혁신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국내이동통신사 주요매장 등 2,800여 매장에서 사전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4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을 포함해 전국 주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학가 등에서 대규모 체험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혁신적인 홍채인식 기능을 활용한 ‘갤럭시 노트7’ 잠금 화면 해제하기, ▲ ‘S펜’을 활용한 일상 속 번역기능 체험하기, ▲꺼진 화면 메모 기능을 활용한 게임, ▲방수 체험 등 ‘갤럭시 노트7’의 혁신 기능들을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체험 미션 완료 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과거 그 어떤 신제품보다 빠르게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를 시행하는 것은 ‘갤럭시 노트7’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동시에 나타내는 것이라며 사전 구매와 체험을 통해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혁신 기술들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갤럭시 노트7’ 사전 판매와 체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