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전북도는 도로명주소의 안정적 정착과 도민의 사용편의를 위해 특교세 1억6천만원을 확보하고 지방비 2억6천만원을 포함 총사업비 4억2천만원을 투입하여 금년말까지 전 시・군에 3,029개의 보행자중심 도로명판을 설치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설치된 도로명판은 40,743개로 대부분 큰 도로 중심의 차량 위주였으나, 보행자의 눈높이에 맞춰 어디서나 길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행자 위주 벽면형 도로명판을 확대 설치할 계획이다.
전북도관계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만으로도 쉽게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도록 금번 보행자 도로명판을 설치하여 우리도를 찾는 방문객 및 도민 모두가 주소를 활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로명주소 안내는 인터넷 포탈검색창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www.juso.go.kr)에서 검색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인 “주소 찾아”를 통해서도 쉽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