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는 시민 참여형 문화공연 ‘꿈드림 한마당’을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계속 이어나간다고 19일 밝혔다.
‘꿈드림 한마당’은 고양시 거리공연 문화예술사업과 연계해 시민들이 생활공간에서 마음껏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시작된 행사다.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주엽역 꿈드림 무대에서 색소폰·통기타·아코디언·민요 예술가들과 버스커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총 10회의 멋진 문화공연을 보여주었다.
공연을 접한 한 시민은 “휴일 저녁 멀리 나가지 않고 이렇게 즐거운 거리 공연을 접할 수 있어 기쁜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올해 10월까지 이어질 ‘꿈드림 한마당’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문화공연과 병행해 고양거리아티스트 ‘G-버스커’의 공연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주엽역 꿈드림 무대에서 실시하는 ‘꿈드림 한마당’은 일산서구가 후원하고 무대 사용, 홍보물 제작 및 재능발산에 필요한 장비를 지원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일산서구 산업위생과(031-8075-744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