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2016 서울특별시 전국장애인볼링대회에 출전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의철) 시각부 홍금희, 지체부 최미정이 1위를 차지하여 정상에 올랐다.
7월 7일(목) ~ 8일(금) 동서울그랜드볼링센터에서 진행된 2016 서울특별시 전국장애인볼링대회에서 홍금희(TPB1체급)과 최미정(TPB7체급)은 각각 463점, 662점을 획득하며 우승을 차지하였다.
또한 남자부 경기에서 김성필(TPB5~6통합체급)은 630점을 획득하며 3위를 기록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홍금희님은 “저의 인생에서 볼링은 새로운 도전입니다. 이렇게 우승을 손에 쥐게 되어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전국장애인볼링대회에는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성남장복)의 선수 총 17명(시각부 4명, 청각부 2명, 지체부 11명)이 참가하여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