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게임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에서 ‘신룡승천 시즌2’ 서버 오픈을 진행한다고 8일(금) 밝혔다.
‘신룡승천 시즌2’ 는 빠른 캐릭터 성장 및 전용 아이템 등이 지원되는 시즌제 서버로 오픈 이후 약 10주 동안 운영된다, 시즌이 종료된 후에는 ‘시즌’1에서 호평을 받았던 캐릭터 이전 및 능력치 이전 서비스가 동일하게 지원되며, 시즌 전용 아이템은 물론, 새로운 방어구 슬롯에 착용할 수 있는 요갑, 견갑 아이템도 시즌 중에 만나볼 수 있다.
게임온스튜디오 이성중 PM은 “지난 시즌1보다 더 다양하고 다채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 라며 ‘시즌 서버가 게임의 새로운 활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여름을 맞이하여, 게임 내 인기 콘텐츠인 ‘석빙고’가 재오픈 되며, 빙룡과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 신룡승천 시즌2 오픈 기념 크로스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新)천상비 신룡승천 시즌2 오픈과 여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