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3% 넘게 급락하며 4,000선 아래
코스피가 3% 넘게 급락하며 4,000선 아래로 내려왔다.오늘(18일) 코스피는 전장보다 135.63포인트(3.32%) 내린 3,953.62로 장을 마쳤다.코스피가 종가 기준으로 4,000선 아래로 내려온 건 지난 7일 이후 7거래일 만에 처음.지수는 44.78포인트(1.10%) 내린 4,044.47로 출발한 직후 4,072.41까지 내림폭을 줄였지만, 이후 꾸준히 낙폭을 확대해 한때 3,953.26까지 밀...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부천시가 전통시장 상인, 대학, 방송사와 협업으로 부천형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부천시는 부천대학교 ,CJ헬로비전, 전통시장 상인연합회와 30일 오전 11시 시청 창의실에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홍보 · 마켓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만수 시장과 한정석 부천대학교 총장, 노성철 CJ헬로비전 경인총괄대표, 박기순 전통시장 상인연합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부천대학교 영상 · 게임콘텐츠과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시장 상인이 점포 소개 동영상을 찍어 CJ헬로비전에 보내면 CJ헬로비전은 경인통 프로그램 ‘금쪽같은 내 가게’ 코너를 통해 점포 주인이 직접 찍은 동영상을 올 연말까지 한 달에 두 번 이상 소개한다.
시는 전통시장 상인연합회와 지난 4월 체결한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시책 추진의 일환으로 전통시장의 홍보 · 마켓팅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김만수 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이 하나하나 결실이 맺어지고 있어 기쁘다.”며 “전통시장 상인회를 중심으로 마켓팅 홍보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CJ헬로비전이 도움을 주고 부천대학교 학생들도 도움을 줘 기대가 된다.”면서 “앞으로 방송될 이 프로그램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기순 회장은 “마켓팅 홍보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시기에 이렇게 도와 주셔서 상인들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CJ헬로비전 · 부천대학교 학생들과 협력해 시민들이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