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나주목사고을시장 개장 4주년 기념 축하 공연과 경품 대잔치 행사가 지난 4일 목사고을시장 광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초대가수, 각설이, 밸리댄스 등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졌는데, 축하 공연 중간 중간에 경품권을 추첨하여 당첨자들에게 행운을 안겨 주기도 했다.
비가 오는 가운데에서도 시민과 관광객 300여명이 운집해 목사고을시장과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는데 이는 전통시장에 대한 이미지가 점차 개선되고, 상인들이 취급하는 상품의 품질이 향상되어 전통시장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진 덕분이다.
시 관계자는 “나주가 가지고 있는 천년 고도의 전통 문화와 혁신도시 공공기관의 강점 등을 잘 살리고 이를 전통시장에 효과적으로 연계함으로써 상인들의 매출액 성장을 통한 원도심 상권 성장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뤄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