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KAL호텔이 더위와 장마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관광객들을 위해 ‘리프레쉬 위켄드(Refresh Weekend) 패키지’와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두 패키지 모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예약 가능한 ‘마일로호텔로’의 신규 상품으로 7월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우선 리프레쉬 위켄드 패키지는 주말(금~일요일) 전용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 2인 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주말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조식 대신 석식 1회 이용권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석식으로는 제주KAL호텔의 경우 뷔페를 비롯 제주도민에게 더 인기있는 한일식당의 제동한우 양념구이나 중식당의 정통 중국 코스요리, 도심 야경 전망이 아름다운 스카이라운지의 스테이크요리 등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서귀포KAL호텔에서는 야자수 정원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감상하며 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리프레쉬 위켄드 패키지는 1박 기준 20,000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추가 공제 시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또 다른 상품인 얼리 서머 패키지는 제주KAL호텔의 칼클럽 객실 혹은 서귀포KAL호텔의 오션뷰 객실을 2박 이상 이용 시 여름 밤과 잘 어울리는 치맥세트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치맥세트는 치킨 한 마리와 맥주 두 병으로 구성되며 주중 31,000, 주말 47,000 마일리지가 공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