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전라남도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사회복지사협회가 주최하며 전라남도와 목포시가 후원하는 제10회 전국사회복지사 체육대회가 지난 27~28일 목포에서 열렸다.

전국 사회복지사들의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열리는 전국 사회복지사 체육대회는 지난 2007년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전국에서 열리고 있으며 전남에서는 처음으로 목포에서 개최됐다.
1박 2일로 진행된 대회 기간 동안 전국 17개 시도 사회복지사 1,500여명은 체육대회 뿐만 아니라 유달산, 춤추는 바다분수, 근대역사관 등 목포의 주요 관광지를 관광해 이번 대회는 MICE 관광 유치 효과도 톡톡히 발휘했다. MICE 관광은 기업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이벤트와 박람전시회(Events&Exhibition)를 일컫는 말이다.
전국 각지에서 목포를 방문한 참가자들은 “목포의 맛과 멋, 흥, 인심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앞으로도 목포를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앞으로도 시는 적극적으로 사회복지 관련 행사를 개최해 목포 사회복지 발전 및 경제활성화를 이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