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째 이어진 ‘새해 인사 한 그릇’…배봉산 떡국나눔, 동대문의 겨울 문화가 됐다
배봉산의 새해는 해가 아니라 냄비에서 먼저 시작됐다. 아직 어둠이 남은 새벽, 열린광장 한켠에서 피어오른 하얀 김은 ‘올해도 왔구나’라는 신호처럼 퍼졌다. 누군가에게는 해맞이보다 더 익숙한 풍경, 동대문구 배봉산 ‘복떡국’이다.서울 동대문구가 신정(1월 1일)마다 이어가는 떡국 나눔은 이제 ‘행사’라기보다 지역의 아름다운 ...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평생학습팀에서는 지난 25일 현재 3개시설(ABC행복학습타운, 청소년수련관, 여성비전센터)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수강생들과 고객간담회를 가졌다.
생활체육프로그램(수영, 헬스, 생활체육 등)을 이용하는 고객 20명과 평생학습팀장 및 직원 4명이 참석한 이번간담회에서 시설운영 관리자와 이용고객은 서로간의 벽을 허물고, 다양한 의견을 교류하며 원활하게 소통하였다.
올해 첫 번째로 치러진 고객간담회에서 공단 관계자는 전년도 고객 불만 내용과 추후 처리현황을 전달하였고, 이번에 제시한 고객 불만 및 의견은 최대한 빠르게 수렴 및 반영하여 하반기 고객간담회 운영시 처리결과를 이용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약속하였다.
ABC행복학습타운 한마음관 생활체육프로그램 다이어트MMA를 이용하는 A고객은 “항상 질 높은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해주시는 시설관리공단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이런 자리를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석만 이사장은 “이용고객간담회 내용을 토대로 고객들의 불편 및 불만을 최소화하고, 한층 더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로 이용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다양한 이용고객들의 불만 및 의견을 듣고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고객감동 등 고객만족 향상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