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곽도원, 황정민, 천우희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곡성>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48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25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SF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엑스맨: 아포칼립스>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엑스맨: 아포칼립스>가 예매율 39.2%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전쟁에 나서게 되는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다. 지난 주 1위를 차지한 <곡성>은 예매율 15.2%로 2위를 차지했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오베라는 남자>는 예매율 7%로 3위에 올랐다.
윤여정, 김고은 주연의 가족드라마 <계춘할망>은 예매율 6.9%로 4위를 차지했고, 존 카니 감독의 음악영화 <싱 스트리트>는 예매율 5.4%로 5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예매율 5.4%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