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 감사 잔치’를 실시했다.
매년 행사를 진행하지만, 올해는 보청기 회사 ㈜엠비온(대표 이상갑)과 함께 하여 좀 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보청기를 선물 하여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전달하였다.
㈜엠비온은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삼전복지관과 보청기 지원 사업을 체결하여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보청기를 지원하기로 협약도 이루어졌다. 또한 이날 보청기 지원과 더불어 어르신들에게 식사 지원도 이루어졌다.
이상갑 대표는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이 보청기를 통해서 희망을 가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엠비온과 삼전복지관은 지역 내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해서 적극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