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부천원미경찰서(서장 경무관 우종수)에서는 다가오는 5월 오전 10시부터~5시까지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부천시 종합운동장에서 어린이 경찰체험 행사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가게’에서 매년 어린이날 ‘꿈을 먹고 살지요’라는 어린이 축제를 주최하는데 부천원미경찰서가 함께 참여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어린이 경찰 체험 행사는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교통 안매켜소 운동’,‘실종 아동 예방’ 등 다양한 경찰 정책 홍보 및 범죄예방 요령을 안내할 뿐만 아니라 순찰차·싸이카 탑승 체험, 포돌이·포순이 포토존, 수갑·삼단봉·경찰방패 등을 통한 경찰 장구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며, 별도로 신청 접수없이 행사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우종수 경찰서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나라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경찰 체험행사를 통하여 의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하여 이번 행사를 마련했는데 많은 시민들이 아이들과 함께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