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호원행정복지센터(동장 이경재)는 깨끗한 호원동 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해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월 8일, 4월 15일 서부순환로 주변 청소에 이어 4월 18일에는 호원2동에 위치한 회룡천 산책로 바닥청소를 실시하여 깨끗한 호원동 만들기에 전 직원이 동참했다.
이번에 실시한 구간은 경전철 회룡역 교각 밑으로 비둘기 배설물이 쌓여 심각한 미관저해를 일으킬 뿐 아니라 악취로 골머리를 썩고 있던 지역이었지만, 화학약품사용이 불가한 하천 근접지역이라 마땅한 해결책을 찾지 못해 방치되어 있던 곳이다.
이날 주거환경과 전 직원은 힘을 모아 일일이 바닥을 긁고, 물청소를 실시해 깨끗한 산책로 바닥을 되찾았을 뿐 아니라, 교각에 비둘기가 앉지 못하도록 관련부서에 구조물 설치를 요청하여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호원행정복지센터는 쾌적하고 깨끗한 호원동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 호원동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