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은 전세계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인상인 2016 레드 닷 어워드에 맨프로토와 짓조 제품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 닷 어워드는 제품 디자인에 관련하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권위 있는 상 중 하나이며, 맨프로토는 5개의 새로운 레드 닷 어워드와 1개의 선외가작, 짓조는 1개의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미 지난해 NAB에서 최고의 품종 혁신상을 수상한 맨프로토는 이번 2016 레드 닷 어워드를 통해 맨프로토 대표 제품인 픽시 이보(PIXI EVO), XPRO 모노포드(XPRO Monopod), 라이코스 LED(Lykos LED), 컴팩트 익스트림(Compact Xtreme), 디지털 디렉터(Digital Director), 총 5가지 제품이 선정됨으로써 뛰어난 디자인과 혁신적인 개발 컨셉을 통해 우수한 제품임을 재확인하였으며 선외 가작으로는 최근 트렌드인 드론을 수납할 수 있는 드론 백(D1 Drone Backpack)이 추가 선정됐다.
한편 최고급 카메라 액세서리 브랜드인 짓조의 경우, 센터볼 헤드(Gitzo Centre Ball Head)가 41명의 배심원이 기술의 걸작으로 칭하며 레드 닷 어워드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세기 P&C 맨프로토 사업부 마케팅 담당자는 “맨프로토와 짓조는 레드 닷 어워드를 통해 제품의 매력적인 디자인과 설계, 효율적인 제품 성능에 대한 검증을 받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맨프로토와 짓조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브랜드 신뢰도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드닷 어워드 및 수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