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광주경찰서(광주경찰서장 강도희)는 3. 30.(수) 신속한 신고로 보이스 피싱 피해를 예방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로 은행 직원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날 감사장을 수여 받은 신한은행 광주지점 지점장 최호식은 지난 18일 은행을 방문한 피해자가 피해금원을 입금 후 통화하는 내용을 수상히 여겨, 신속히 출금을 지연하는 동시에 경찰에 신고하여 피해를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실제로 피해자 조모씨(35세, 여)는 신용보증금을 입금 해 주면 대출을 해 준다는 말에 속아 피해금을 입금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강도희 광주경찰서장은 “이처럼 경찰은 금융기관을 상대로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함과 동시에 금융기관의 자율적 신고 활성화를 강화하고 범죄를 미연에 방지하여 안전한 광주 행복한 시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