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광양시는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9일까지 11일간 광양실내체육관에서 ‘제43회 한국 중·고등학교 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대회’와 ‘제12회 한국 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 품새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한국 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이 주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중·고등학교 선수와 임원 등 2,00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내게 된다.
경기 종목으로는 품새와 겨루기 부문이 있으며, 대회 첫날인 30일부터 2일간은 품새 부문이, 4월 1일부터 9일간은 겨루기 부문이 진행된다.
겨루기 부문은 남·여 체급별 토너먼트식 개인전으로 진행되고, 품새 부문 개인전은 남·여 학년별로, 복식전은 남·여 학년에 관계없이 2인 1조로, 단체전은 학년에 관계없이 남·여 혼성 3인으로 구성하여 경기가 치러진다.
광양시는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권도대회에 참가한 임원·선수단이 최상의 조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광양에서는 지난해에도 ‘제38회 한국대학연맹회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가 개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