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광주시는 지난 20일 문화스포츠센터 남한산성아트홀(대극장)에서 광주시승격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꿈과 희망』의 콘서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 노철래 국회의원, 소미순 시의회의장, 박용화 노인 회장을 비롯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시민, 공무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광주시립 광지원 농악단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시 오페라단의 성악 축가, 민장미 무용단의 부채춤, 파발극회의 ‘행복한 광주’를 주제로 한 뮤지컬 갈라 쇼로 이어졌다.
끝으로 초청 가수 이혜리, 오승근의 신나는 트로트 가요로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광주시가 시로 승격한지 15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오늘, 33만 광주시민들과 함께한 축제의 장이었다.”며, “오늘을 계기로 광주 시민과 함께 더 나은 미래, 발전된 ‘친환경 명품도시’를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