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부천시 오정구 행정지원과는 지난 16일(수) 직원 20명을 대상으로 서울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뮤지컬 ‘프랭켄슈타인’을 관람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뮤지컬 관람은 오정구 직원의 ‘감성충전 문화여행’ 복지 시책의 일환으로 직원의 직무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문화예술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감성적 리더를 양성하는 계기로 마련됐다.
오정구는 매분기 테마를 정하여 연극, 뮤지컬, 오페라 등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를 직원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감성충전 문화여행’은 지난 2014년 하반기 직원 설문조사 결과 가장 호응도가 높아 올해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날 뮤지컬을 관람한 박순분 주무관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뮤지컬을 관람하며 동료들과 좋은 시간을 갖게 돼서 매우 만족스렇다.”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 하여 힐링된 감성으로 업무 추진도 활력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오세원 오정구 행정지원과장은 “오정구는 웃음과 활기가 넘치는 오정일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직원 복지시책을 추진하고 있다.”며 “긍정적이고 따뜻한 에너지로 즐거운 직장 문화를 조성해 시민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오정구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