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세계적인 공정 자동화 전문 기업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미국 카메론 LNG의 새로운 LNG 액화플랜트 프로젝트 자동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에머슨은 미국 내 천연가스 해외 수출이 본격화되면서 기존 시설에 3개의 액화 시설을 추가하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북미 LNG 수출 능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카메론 LNG는 시설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관리를 가능하게 할 자동화 시스템 공급자로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를 선택했다. 에머슨이 보유한 LNG 분야의 전문가들과 복잡하고 까다로운 LNG 프로젝트를 기한 내 성공적으로 수행한 실적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 프로젝트의 예상 가치는 2천만달러이다.
미국 루이지애나주에 위치한 이 시설에 3개의 액화시설이 추가되면서 미국에서 생산되는 천연가스를 연간 1천2백만미터톤까지 수출할 수 있게 됐다.
에머슨은 카메론 LNG의 새로운 시설뿐만 아니라 기존 시설에 DeltaV™ 분산제어시스템 및 DeltaV SIS 통합 안전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며, AMS Suite 예측 유지보수 소프트웨어를 통해 주요 생산 자산의 가용성과 성능을 최적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미국과 인도의 LNG 프로젝트 전문가들과 상의하여 프로젝트의 일정을 앞당길 수 있는 방안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에머슨의 사업 분야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화학, 석유 및 가스, 정유, 펄프 및 제지, 발전, 수처리, 금속 광업, 식음료, 생명과학 등 다양한 산업의 생산, 가공 및 유통의 자동화를 지원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우수한 제품 및 솔루션, 산업별 엔지니어링,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및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보유한 브랜드에는 PlantWeb™, Syncade™, DeltaV™, Fisher®, Micro Motion®, Rosemount®, Daniel™, Ovation™, AMS Suite 등이 있다.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에 기반을 둔 에머슨(NYSE: EMR)은 기술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전 세계 산업, 상업 및 소비자 시장의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머슨은 프로세스 매니지먼트(Process Management), 산업 자동화(Industrial Automation), 네트워크 파워(Network Power), 기후 기술(Climate Technologies) 및 상업용&주거용 솔루션(Commercial&Residential Solutions) 등 총 다섯 가지 사업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년 회계연도에 245억 달러의 판매 매출액을 올렸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Emers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