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초·중·고 학생 대상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초·중·고등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1:1 진로·진학 컨설팅을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학생 개개인의 진로 탐색과 체계적인 진학 설계를 지원하고, 학부모의 교육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추진된다. 전문 상담사...
영국 남부 잉글랜드에 있는 화력발전소에서 23일(현지시간) 폭발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사고는 런던에서 서쪽으로 약 110km 떨어진 옥스퍼드셔 지역의 '디드콧 A 발전소'에서 일어났다.
발전소 측인 '엔파워'(Npower)는 디드콧 A 발전소에서 사고가 발생했다고 확인했다.
이 발전소는 2013년 폐쇄되어 철거 과정에 있었다.
옥스퍼드셔 지역의 소방장인 맷 칼라일은 성명을 통해 "수색 작업 중 한 명의 사망자를 확인했고 5명의 부상자는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3명은 현재까지 실종상태이다"라고 밝혔다.
주민들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엄청난 광음과 함께 폭발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2014년에는 같은 지역에 있는 디드콧 B 발전소에서 화재가 발생한 적이 있다. 사상자는 없었지만, 발전유닛 중 하나가 오프라인 상태로 있었다.
Source Format:Mixed
Audio:NATURAL WITH ENGLISH SPEECH
Locations:DIDCOT, UNITED KINGDOM
Source:SOCIAL MEDIA / ITN
Revision:5
Topic:Disaster/Accidents
Source News Feeds:Core News
ID:tag:reuters.com,2016:newsml_WD45POV2F: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