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나란히 2연승, 승점 6점을 기록하고 있는 레인보우 스타즈(이하 레인보우)와 훕스타즈가 선두 다툼을 벌인다
MBC스포츠플러스는 16일(화) 오후 5시부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의 레인보우 스타즈와 훕스타즈의 맞대결을 생중계한다.
두 팀은 현재 2승 1패 승점 7점의 예체능 어벤저스에 이어 공동 2위(2승 승점 6점)를 기록, 이번 맞대결에서 승리하는 팀이 3승으로 B조 선두에 올라서게 되는 만큼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훕스타즈는 김승현을 비롯해 노민혁, 김동완, 백인 등 탄탄한 선수층을 내세워 기선제압에 나설 예정이며, 레인보우 역시 선수출신 김혁을 중심으로 쟁쟁한 실력의 정진운, 나윤권이 가세해 양보 없는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17일(수) 오후 5시에는 3연승을 노리는 우승후보 진혼과 첫 승이 간절한 우먼프레스의 농구 성(性)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는 진혼은 2승1패의 마음이를 제치고 A조 선두를 노리고 있으며, 2연패의 우먼 프레스는 다시 한번 첫 승에 도전한다. 이상윤-신성록이 이끄는 진혼의 우세가 예상되나 우먼 프레스의 장점인 3점포가 터져주면 이변도 가능하다. 특히 우먼 프레스 5명 중 3명에게 득점에 '+1'을 주는 로컬 룰이 변수가 될 가능성도 있다.
지난 1월 12일 고양체육관에서 개막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어느덧 중반부에 다다랐다. 승부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는 지금부터 더욱 치열하고 뜨거운 대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