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2025 대한민국 지방자치 혁신대상 ‘산업혁신부문 최우수’수상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2025 대한민국 지방자치 혁신대상」에서 산업혁신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전통시장· 한방산업·패션봉제산업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지역 중심의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 동대문구는 청량리 일대 전통시장, 국내 최대 한약재 집산지 서울약...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팬들이 그의 생일을 기념해 우물을 기증했다.
국제구호 NGO월드쉐어에 따르면 윤호의 팬들이 모인 팬페이지 ‘윤호와 함께하는 HAROO’에서 2월 6일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캄보디아에 2개의 우물을 선물했다. 팬들의 우물 후원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2013년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실시한 적도 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아티스트 덕분에 팬들이 나누는 기쁨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작은 마음이라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 매년 좋은 일에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생일을 맞은 가수 유노윤호는 2015년 7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 중에 있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