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국제 크루즈 민항 취항기념 서산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 개최
충남 서산시는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2025 국제 크루즈 민항 취항기념 서산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가 주최하고 서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김일순)가 주관하며 서산파크골프장(양대동 753-3번지)에서 열린다.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취항한 국제 크루즈선의 성공 운영...

김포시는 지난 28일 지방세 고액체납자에 대한 가택수색 및 동산압류를 전격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징수과 체납징수팀 직원들은 경기도 광역체납기동팀의 지원을 받아 1천만원 이상 지방세 체납자 5명의 집을 가택 수색하여, 총 체납액 2억4천만원에 대해 현금 7백2십만원, 명품가방 21점, 명품지갑 15점, 시계 16점, 귀금속 27점, 주류 7점 및 TV, 골프세트 등을 압류했다.
특히 이번에 수색을 실시한 체납자 중 일부는 가족명의의 고가 대형아파트에 거주하고, 고가의 외제차를 타고 다니거나, 여러 대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등 호화생활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는 압류한 현금은 체납세액에 즉시 충당하고, 향후 압류된 품목에 대해서는 별도의 감정 평가를 거쳐 진품여부를 확인 후 공개매각을 통해 체납액을 징수할 방침이다.
장양현 징수과장은 “체납처분 중 가장 강력한 절차인 가택수색과 동산압류를 연중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히면서, “날로 증가하는 고의적·지능적 체납처분 면탈자의 체납세를 끝까지 징수한다는 각오를 가지고 조세정의 실현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