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일산3동은 졸업 시즌을 맞아 건전한 졸업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청소년 지도 위원회, 주민자치위원회, 남녀자율방범대, 새마을부녀회, 일산경찰서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신일비즈니스고등학교 주변지역 및 공원, 인근 상가지역에서 진행됐다.
지역 내 중·고교 졸업식이 4일과 5일에 집중됨에 따라 청소년 지도위원회 및 협력 단체는 졸업 축하를 빙자한 교복 찢기, 밀가루 및 달걀던지기 등 강압적 행위 및 학교 폭력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예방지도 및 교육활동을 펼쳤다.
신현준 일산3동 청소년 지도 위원회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선도활동에 참여해 준 주민자치위원 및 직능단체 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위해 보호 계도 및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