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0일 군청 문수홀에서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울주군 정책자문위원회는 군정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과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구다. 행정문화, 복지보건, 경제산업, 도시환경 등 4개 분과에 다양한 분...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4가지 보안제품이 하나로 통합된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테라스메일시큐리티(TERRACE MAIL Security)’를 출시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기업 내 가장 중요한 메일 보안 이슈인 스팸메일 차단, APT공격 방어, 발신메일 보안 및 메일 백업 복구를 통합한 업계 최초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다우기술은 대폭 낮아진 구매 가격으로 4가지 메일 보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메일시큐리티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의 주요 기능은 △4단계 차단, 5가지 자동 필터를 제공하는 스팸메일 차단 △감시 필터를 통해 정확한 탐지 및 방어가 가능한 APT공격 방어 △3단계 강력한 발송 처리 기능을 가진 발신메일 승인 및 보안 △편리한 웹 화면 제공과 실시간으로 저장하는 메일 백업 및 복구 기능이 있다.
테라스메일시큐리티는 현재 ‘지능형 지속 위협 탐지를 위한 첨부파일 검사 시스템 및 방법’과 관련해 특허를 취득한 상태이다.
다우기술의 테라스메일은 다양한 산업군에서 국내외 약 1,000여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기업메일 1위 솔루션이다. 이번 신제품은 어플라이언스 형태(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일체형)로 제공될 예정이며, 본 제품과 관련한 상담문의는 070-8707-1146으로 연락하면 된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