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애플이 목요일(현지시간) 2012년에 만들어진 플러그 어댑터가 감점 위험이 발견되 리콜에 나섰다.
리콜 제품은 2구 AC 플러그 어댑터로 스파크가 튀면서 고장나거나 만지면 감점 위험이 발생하는 제품이 있다.
애플은 전 세계에서 12건의 사고 소식이 접수됐다고 말했다.
리콜 대상 지역은 유럽 대부분의 국가와 아르헨티나, 브라질 뉴질랜드 그리고 한국이다.
또한, 2003년에서 2015년 사이에 판매된 맥 컴퓨터와 다른 iOS 기기들이나 애플 여행용 어댑터 키트에도 포함되어 있는 어댑터들도 포함된다.
애플은 문제가 되고있는 어댑터의 수량은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았지만, 12년도에 만들어진 기기들일 가능성이 높다.
애플은 고객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고 말하며 어댑터 사용을 중지하고 애플 매장에서 교체할 것을 권고했다.
애플은 다시 디자인한 새 어댑터로 무료로 교환하기로 결정했다.
캐나다, 미국, 홍콩, 중국, 영국에서 사용되는 2구 AC 플러그 어댑터는 리콜 대상이 아니며, AC 플러그 어댑터가 분리되지 않는 일체형 어댑터는 리콜 대상이 아니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 교환 프로그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