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정읍시는 정읍시립합창단의 풍부한 하모니 연출을 위해 혼성 4부(알토, 소프라노, 테너, 베이스) 시립합창단 파트별 단원 20여명을 공개모집한다.
시는 “시립합창단의 자질향상을 위해 지난해 연말 도내 음악전공 전문교수 3명을 초빙, 시립합창단원들을 대상으로 엄정한 개별 오디션을 실시한 후 기량이 미흡한 단원과 오디션에 참여하지 않은 단원 18명을 배제시키고 공개모집에 나섰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전체 21명으로 알토 10명과 소프라노 5명, 테너 3명, 베이스 3명이다.
기간은 이달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로, 희망자는 관련서류를 갖춰 시청 문화예술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성악에 소질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정읍지역 거주자는 우대한다.
시는 “시립합창단원의 자질을 높이기 위해 음악전문가를 초빙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시립합창단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과(☎539-641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