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다.
청양군은 방학을 맞은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영화 파워레인저(트레인포스&다이노포스)를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다.
1975년부터 전 세계 어린이들의 NO.1 슈퍼히어로로 자리매김해 온 ‘파워레인저’는 컬러풀한 의상과 마스크를 착용한 5명의 영웅과 거대 로봇이 악당을 무찌르며 지구의 평화를 지켜나간다는 통쾌한 스토리로 어린이들의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개봉한 극장판 파워레인저(트레인포스&다이노포스)는 그동안 출연한 슈퍼히어로들이 총출동해 어린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 작품이다.
영화는 전체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2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art.cheongyang.g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