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속초시, 2026년 제1회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참여기업 모집
속초시가 지역 기업과 구직자가 한자리에서 만나 현장 면접부터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2026년 제1회 속초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을 3월 19일(목) 개최하고, 행사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구인·구직자 만남의 날’은 속초시가 매년 추진하는 대표적인 현장 채용행사로, 고용노동부 등 관계기관과 협력해 기업에...
수도권 대표 스키장인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성창기업이 주최하고 대한스키협회(KSA)와 국제스키연맹(FIS)이 주관하는 ‘2016 성창배 극동컵 알파인 스키대회’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리조트에서 오늘 개막했다고 밝혔다.
2016 성창배 극동컵 알파인 스키대회는 18일(월)과 19일(화)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국제선수로 등록된 국내 선수 및 동아시아 선수 총 150명이 참가하여 지산리조트 내 6번 슬로프에서 각자의 기량들을 뽐낼 예정이다. 대회 종목은 첫째 날과 둘째 날에 회전 경기와 기록 경기로 각각 나눠서 진행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상금 천만 원 가량의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그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국내외 대표 스키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실력을 겨룰 예정이어서 스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한국 알파인 스키의 간판선수인 정동현 선수 등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인지도가 높은 국내 선수들의 실제 스키 실력 검증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지산리조트는 스키인구의 저변확대 및 국내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해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극동컵 스키대회 등과 같은 다양한 스키 대회를 시즌마다 개최 또는 후원해 오고 있다. 이번 성창배 극동컵 알파인 스키대회는 국내 알파인 스키 대표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로 창립100주년이 되는 성창기업에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대회로서 올해는 수도권 내 뛰어난 설질과 편리한 교통이 장점인 지산리조트에서 개최되게 된 것.
지산리조트는 국내 및 동아시아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을 볼 수 있는 본 대회에 스키 관계자 및 팬들의 관심을 부탁한다며 성창배 극동컵 알파인 스키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함으로써 전 국민적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에 대한 지산리조트의 응원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