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고양시(시장 최성)에서 위탁운영중인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우)은 ‘아름다운 가게’ 후원으로 꿈자람방과후교실 아동 11명과 학부모 4명이 함께 스키캠프를 다녀왔다고 20일 밝혔다.
꿈자람방과후교실 아동들은 한 명도 스키를 타 본 경험이 없어서 이번 캠프가 더욱 의미 있었다. 한 아동은 “방학 때 친구들이 스키장에 다녀왔다고 하면 부러웠는데 나도 이제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어 좋다”며 해맑은 얼굴로 스키캠프 소감을 전했다.
함께 참여한 학부모들도 “아이가 방학을 해도 맞벌이를 하기 때문에 스키장을 함께 와보지 못했다”며 “방학에도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주지 못해 미안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로 함께 스키캠프를 와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가게는 안쓰는 물건을 기증받고 되팔아 그 수익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으며 내 생애 첫 스키캠프 후원을 통해 꿈자람방과후교실 아동과 학부모의 관계증진 및 문화적 소외감 완화에 도움을 주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