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Frazer Harrison / GETTY IMAGES NORTH AMERICA / AFP'아메리칸 파이', '빈센트'로 잘 알려진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돈 맥클린이 월요일(현지시간) 메인 주(州)에서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미국 언론이 보도했다.
지역 뉴스 매체인 폭스 411(Fox 411)은 맥클린(70)이 캠던(Camden)에 있는 자신의 저택에서 체포되었다는 경찰국장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그는 메인 주 녹스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었다가 한 시간 뒤에 1만 달러(약 1천 200만 원)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그는 2월 22일에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아메리칸 파이'는 미국 음반산업협회(RIAA,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와 미국연방예술기금(NEA, National Endowment of the Arts)가 선정한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곡 5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이 곡의 가사 원본은 지낸해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120만 달러 (약 14억 원)에 팔렸다.
맥클린은 사라들이 20세기 후반의 격변을 묘사하는 노래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가사를 공개하고 싶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