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양주소방서(서장 우근제)는 15일 오후 5시 3층 대회의실에서 양주여성 의용소방대 연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임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대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정성호 국회의원, 황영희 시 의장, 홍범표 도의원 등 지역인사를 포함한 이·취임대장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임하는 최창숙 연합대장은 2013년 1월부터 제6대 양주소방서 여성의용소방 연합대장으로 임용 남다른 사명감과 애향심을 가지고 소방홍보활동, 화재예방 캠페인, 사회봉사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해 왔다.
한편 새로 취임하는 제7대 박보윤 여성의용소방대 연합대장은 “의용소방대 상호 간 화합 및 단결을 하여 화재예방순찰, 소외계층 감지기 설치 등 봉사활동의 영역을 넓혀서 시민들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한몸에 받는 의용소방대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