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동의 비상, 서산의 미래로"… 이완섭 서산시장, 수석동 시민과 소통 행보
충남 서산시가 새해를 맞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담기 위해 추진 중인 ‘2026년 시민과의 대화’가 중반을 넘어선 가운데, 21일 오전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띤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이날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을 비롯해 조동식 시의회의장, 지역 시·도의원, 수석동 사회단체장 및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발전을 ...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광주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장세종)은 12월23일 오후 복지관 2층 강당에서 400여명의 이용고객과 가족 그리고 지역주민이 함께한「행복나눔 송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 해를 돌아보며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2016년을 맞이하고자 마련된 이 자리는 임영일 동구청장 권한대행의 축사와 이화영 동구주민자치위원회 협의회장의 대회사로 막을 열었다.
1부 행사는 1년간 준비했던 이용인들의 난타, 색소폰 연주, 시낭송, 오카리나 연주, 휠체어댄스 공연으로 꾸며졌으며 직원들 또한 깜짝 공연으로 ‘다함께 차차차’ 에 맞춰 춤으로 화답했다.
2부는 이용인들의 노래자랑이 열려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무대를 만들었다.
또한 부대행사로 1층에 이용인들의 공예, 미술, 서예,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여성장애인들이 직접 짠 넥워머를 판매한 수익금을 여성장애인 증진사업에 기부하는 자선행사도 펼쳐졌다.
행복나눔 송년행사는 모두가 복지관의 주체로서 즐겁게 참여하고 어우러져 매년 나눔과 소통의 행사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