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대전천동초등학교(교장 성수자)가 18일(금) 사단법인 굿프랜드에서 운영하는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에 학부모회에서 주관하여 전교생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모은 성금 1,615,110원을 전달하였다.
성수자 교장은 “천동초교 아동들의 주축으로 운영되는 지역아동센터에 한없는 감사와 사랑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대전천동초등학교는 ‘창의·인성에 바탕을 둔 천동 명품 교육’이라는 기본이념으로 지역사회에 관심이 필요로 한 곳에 지속적으로 물품과 자원을 지원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천동에 위치한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는 지역사회 방과후 돌봄을 중심으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낮시간 동안 무료로 보호하면서 필요한 급식과 문화, 복지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 대전 동구청에서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사단법인 굿프랜드는 신체, 정신적 어려움과 경제적으로 고통받는 사회적 취약계층과 저소득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회원과 지역사회 모두가 참여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고자 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