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도시 베트남 칸호아성에 수해 복구 긴급 구호금 지원
울산시는 최근 기록적인 홍수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베트남 자매도시 칸호아성의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금 2,000만 원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지원 결정은 2002년 자매도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온 칸호아성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외면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라 신속하게 결정됐다. 울산시가...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전이 전국에서 열린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일산 킨텍스, 서울 aT센터, 부산 벡스코, 대구 엑스코,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등 5곳에서 ‘중소기업 우수상품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유통산업연합회가 주최하고 산업부,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371개 중소 제조업체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소 업체들은 판로 개척의 기회를 얻고, 소비자들은 우수한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달 20일부터 진행 중인 대규모 쇼핑행사 ‘케이세일 데이(K-Sale Day)’와 연계해 더욱 큰 효과가 있을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품 판매를 비롯해 중소 업체들의 홍보도 이뤄져 대형 유통업체 구매담당자와의 상담회, 글로벌 생활명품업체 특별 홍보관 등도 운영된다.
참가 업체들은 소비자들을 위한 사은품, 경품,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고객 배송 등의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정보와 이벤트, 할인율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k-saleday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막일인 11일(금) 행사장을 방문하는 분에게는 선착순 500명에게 각종 경품이 주어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