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안성시가 AJ셀카와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에 ‘AJ 타운 자동차 경매장’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청 시장 실에서 3일 열린 협약식에는 황은성 안성시장과 AJ셀카(주) 이현우 대표이사 등 양측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AJ셀카(주)는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산98-15번지 일원 84,570㎡ 부지에 경매장, 차량전시장, 성능 점검장, 기타 부대시설과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는 자동차전시관,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교통안전교육시설 등을 포함한 대규모 ‘AJ타운 자동차 경매장’을 건립하기로 했다.
안성시는 이를 위해 각종 인․허가 및 필요한 행정절차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으며 이번 협약으로 1,100여 명의 고용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이번 투자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자동차 경매장이 조속히 완성되어 지역 내 고용창출과 안성 서부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특히 자동차전시관, 어린이 안전교육시설의 문화콘텐츠 사업은 시민 들에게 매우 유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AJ셀카㈜는 AJ렌터카㈜ 자회사로 업계 최초로 개인, 법인 차량매입서비스를 론칭 했으며 지난 2014년 8월 서울자동차경매장을 인수합병 한 뒤 자동차경매전문브랜드 셀카 옥션을 출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