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김포시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권석원)와 장기종합발전구상을 담은『김포시 지역종합개발 계획수립을 위한 협약』을 지난 23일 김포시청 상황실에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김포시 장기발전구상 및 지역별 잠재 특화 등을 연구해 개발과 연계하고, 도시기능의 균형적인 발전을 위한 실무협의회를 구성․운영하는 협조체계 구축 등을 골자로 하고 있다.
유영록 시장은 “한강신도시 기반시설이 완료되어 감에 따라 주변 지역의 무분별한 난개발을 방지하고, 계획적이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끌어 전국 제일의 아름다운 도시, 시민이 잘 살 수 있는 자족도시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며 “풍부한 국토개발경험과 기술력을 겸비한 한국토지주택공사와의 이번 협약이 미래 통일을 대비한 평화문화 도시로의 기반 확충에 큰 힘이 될 것”이라 밝혔다.
한편, 한국토지주택공사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권석원)는 “이번 김포시와의 지역종합개발 기본협약 체결로 장기종합발전구상이 보다 구체적으로 수립될 것”이라며 “김포시가 전원생태의 특성을 간직한 첨단 통일화합 거점도시로 성장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