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주연의 범죄 드라마 <내부자들>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일주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450만 관객을 돌파한 <검은 사제들>들 보다 빠른 속도로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주는 두 편의 한국영화가 추가로 개봉하면서, 박스오피스 1위 싸움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류승룡, 수지 주연의 <도리화가>가 예매율 27.4%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도리화가>는 조선 최초의 여류소리꾼 ‘진채선’과 그녀를 키워낸 스승 ‘신재효’ 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주 1위를 차지한 <내부자들>은 예매율 26.1%로 2위를 차지했고, 정재영, 박보영 주연의 직장인 공감 코미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는 예매율 7.1%로 3위에 올랐다.
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검은 사제들>은 예매율 7%로 4위를 차지했고,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예매율 6.3%로 5위에 올랐다. 길예르모 델토로 감독의 신작 <크림슨 피크>는 예매율 3.1%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