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새마을금고중앙회 홍보브로슈어가 2015 국제비지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출판 부분 은상을 수상했다.
비즈니스분야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IBA는 세계 최초의 비즈니스 부문 국제대회로 매년 각국을 돌며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서 평가하고 시상한다.
중앙회에서 제작한 홍보브로슈어는 새마을금고의 비전과 성과를 알리는데 기여한 것을 높게 평가받아 출판 부분 은상을 수상했다. 특히 지난해 동상 수상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금융협동조합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해 금융소비자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 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