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산시지부(지부장 김종일)와 안산시 남‧녀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상호, 김기숙)는 지난 11.10∼11일 양일간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안산시청 뒷 뜰에서 가졌다.
2004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안산시지부 소속 조합원과 새마을협의회 회원 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이틀에 걸쳐 3,000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운 이웃 5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사용한 배추는 세월호 참사로 직접적인 경제적 피해를 입은 진도군의 절임배추를 사용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행사에 참여한 김종일 지부장은 “노동조합이 안팎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어려운 분들을 위한 봉사활동은 멈출 수가 없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시민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새마을협의회 회원들 또한 “어려운 이웃에게는 김장 또한 큰 부담인데, 이렇게나마 도울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