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新천상비’가 중국의 유런테크(YourenTech INC, 대표 웨이이)와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유런테크는 국내 유명 게임IP(지적재산권)인 뮤 리턴즈(MU Return), 열혈강호 등을 웹게임으로 개발하여 좋은 성적과 호평을 받고 있는 실력 있는 게임 제작사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 대만 등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온 新천상비의 IP를 활용하여 웹, 모바일, HTML 등 다양한 플렛폼으로 게임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런테크와 파트너쉽 관계인 우후러산(07073.com, 대표 왕송)은 중국 내 규모적인 IT 전문 서비스 사로 新천상비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우후러산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이사는 “오랜 기간 정통 무협 게임의 한 축을 담당해온 新천상비의 가치있는 변화”라며, “게임 개발에 일가견이 있는 유런테크와 함께 新천상비를 다양한 플렛폼으로 선보이게 된 것은 물론, 중국 현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통 무협 MMORPG를 지향하는 ‘新천상비’는 국내에서 13년 넘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일본과 대만 등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PC를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RPG게임을 개발, 서비스하는 개발사로서 온라인 RPG 개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OS, Android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등 다양한 플렛폼에 적합한 게임의 개발과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잠들지 않는 대륙 크로노스)와 (천상비) 양 타이틀을 개발하여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의 타이틀들은 장기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충성도 높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의 보급률 증대에 따라, 비주얼 표현력과 입력방법을 바탕으로 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용 게임의 수요는 점차 증대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기존 PC기반 온라인 게임의 개발력과 경험을 살려 새로운 기회인 모바일 게임의 개발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