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광주 서구(청장 임우진)가 이달 2일부터 30일까지 폐기물 처리 사업장 및 배출업소에 대한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폐기물처리업, 사업장 폐기물 배출업소, 건설폐기물 배출장 총 37개소를 대상으로 ▲무허가 영업 등 각종 법규 위반 행위 ▲행정처분 이행 실태 ▲영업장 운영 실태 ▲필요 서류 작성 실태 ▲ 올바로시스템 자료 적정 입력 ▲위․수탁 계약서 작성 및 관리상태 ▲폐기물 관리 교육 이수 상태 등에 대해 실시한다.
서구는 점검결과 직접적 오염행위가 수반되지 않는 행정 처리 미이행 등 즉시 시정이 가능한 위반사항은 법의 허용 한도 내에서 행정 지도 하고 중대한 법규 위반 행위에는 법 규정에 입각한 행정․사법 조치를 실시할 계획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폐기물 처리 업체가 관련법을 위반하였을 때, 환경에 미치는 위해가 대단히 크다.며 주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