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구리경찰서(서장 백동흠)는 ’14. 8.경부터 ’15. 9. 15.까지 ‘오아시스, 메이저, 힐링’이라는 3개의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개설하고 수도권 일대 사무실에서 도박 회원을 모집할 일명 ‘총판’ 수십명을 모집하여 1천억원 규모의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를 운영한 총책 A모 씨(36세, 남)를 구속하고 공범 14명을 불구속 입건하였다.
총책 A는 20대 초반들로 구성된 총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벤츠 등 대당 1억 5천만원 상당의 고급 외제승용차를 제공하 였고 이들은 강남 유명 성형외과에서 얼굴 성형을 하며 하루 2천만원 이상을 유흥비로 사용하는 등 황제와 같은 호화 생활을 한 사실을 확인하였다. 또한 자신들의 도박 사이트에도 베팅, 범행으로 벌어들인 수익을 모두 탕진하였다.
구리경찰서 사이버팀은 범인들이 사용한 대포통장 내역에서 추가 범행 계좌를 발견, 추가 공범 및 도박 행위자들을 검거하는 등 수사를 확대할 예정이다.